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부천시청 맛집 또이빵&베이글

반응형

부천시청 근처 센트럴 푸르지오 상가에 위치한 베이글 맛집에 다녀왔다. 베이글, 샌드위치를 그날 그날 신선하게 만들어 파는 빵집이다. 일단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다. 남녀 두분에서 하시는데, 연인인지 부부인지 가족인지 모르겠으나, 두 분다 너무 친절하다.. 게다가 맛도 엄청나다. 단골집 예약이다.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 : 부천시 원미구 소향로 181 센트럴파크푸르지오 상가 1층 139호

영업시간 : 화~일요일 10:00 ~ 18:00 (월요일 휴무)

결제 : 부천페이, 카카오페이 가능

주차 : 상가 지하주차장 1시간 무료

* 매장 취식 가능

 

빵 나오는 시간과 순서는 그날 그날 달라지는 듯하니, 참고만 부탁드린다. 

베이글 종류

매장에는 테이블이 두개 있어서, 작지만 매장 취식이 가능하다. 우리는 매장에서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로 간단한 저녁을 해결했다. 우리는 저녁에 방문해서 빵이 많이 안남아 있는 상태였다. 이전에 당근 라페 샌드위치와 플레인 샌드 위치를 먹어봤는데 진짜 미쳤다. 솔직히 베이글로 정말 유명한 안국에 있는 런던 베이글이나 당산의 코끼리 베이글 둘다 먹어봤는데, 나는 거기랑 비교했을 때 여기 또이빵 베이글도 정말 맛있다. 샌드위치는 훨씬 프레쉬하고 맛있었다. 서울가서 오랜시간 기다려서 먹지 마시구, 가까운 여기서 드시기를 추천한다.!!!

가장 저렴한 플레인 브레드는 2,800원이다. 2,800~3,800원까지 가격이 다양하다.

 

에그 포테이토 샌드위치는 달걀에 약간의 딸기잼이 들어가있어서 소화가 잘되고 담백한 맛이있었다.

에그포테이토 샌드위치 6,000원 / 아메리카노3,000원

가격도 저렴하고, 웨이팅도 없는 부천 시청 베이글집 완전 강추한다. 나도 단골이 될 예정이다. 커피도 3,000원으로 저렴하다.

반응형